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  • 교환/반품 불가능한 경우
  • POSTED BY : 에이치투씨 (ip:)
  • 2016-10-20
  • POINT : 0점
  • 추천 : 추천하기
  • HIT : 371



[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]

- 임의로 반품 의사를 밝히지 않고 보내온 상품. (2~3일 이내 게시판 혹은 카카오톡 문의 접수하셔야 합니다.)

- 교환 및 반품기간이 지난 경우. (7일 이내에 상품을 반송해주셔야 합니다.)

- 소재의 특성상 1회 착용으로도 상품이 훼손 되었거나 가치가 떨어져 재판매가 불가능한 상품.

 (담배냄새,화장품이나 향수, 방향제 등의 향기가 베어있는 상품,상품 오염)

- 수선 및 세탁의 흔적이 있는 경우.(소비자 보호법 제17조2항에 의거하여 착용흔적, 세탁 흔적이 있는 경우 교환 및 반품이 절대 불가합니다.)

- 간단한 시착만으로 상품가치가 떨어지는 상품은 반품/환불이 안되십니다 (택 떨어지면 반품안되십니다)

- 개인 모니터의 해상도에 따라 제품 색상의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.

- 실측사이즈는 측정방법에 따라 1~3cm 오차가 있을 수 있으며, 니트 상품은 소재 특성상 1~5cm 오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.

- 원단 특성상 섬유의 특정 냄새가 날 수 있으며, 제작 된지 얼마 안된 상품일수록 그렇습니다.

(밀봉된 포장상태로 보관하며 고객님께도 밀봉되어 발송되는지라 열었을 때 가장 느껴지실 수 있습니다.

탈취제를 뿌려주시거나, 바람이 잘 통하는 곳에 하루 이틀정도 밀봉되지 않은 채 보관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.)

- 부득이하게 제작 과정에서 실이 껴들어가는 경우, 잡사를 얼룩으로 인지하시고 문의주시는 경우가 있습니다.

상품 제작 할때 여러가지 원사가 사용 되기때문에 간혹 다른 색의 실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잡사는 제작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부분이라 불량 상품이 아닙니다.

- 지퍼의 뻣뻣한 움직임은 불량 사유가 될 수 없습니다.

새상품 경우 지퍼가 뻑뻑하다고 느낄 수 있으며 몇번 착용 시 처음보다는 부드럽게 착용 가능합니다.

지퍼가 아예 올라가지 않거나 잘못 재봉되어 있는 경우에는 고객센터에서 교환처리가 가능합니다!

- 어두운 염료를 입히는 과정에서 데님 또는 컬러감이 강한 제품은 이염의 가능성이 있는 점 주의 부탁드립니다.

(밝은 톤의 가방,의류등과 함께 착용하는 경우 매치한 상품에 염료 이염 가능성이 있으니 꼭 주의 부탁드립니다!

상품 이염 발생 가능성은 상세 페지에 사전 안내 되어 있으며 상품을 불량으로 보기 어렵기 때문에

매치한 상품에 대한 보상 또는 구매상품 환불/교환 처리는 불가하니 참고 부탁 드리겠습니다.)

- 양털 또는 앙고라 니트등의 상품은 소재 특성상 털이 빠질 수 있으며, 정전기로 인한 털빠짐 현상 또한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.

- 제작과정에 따라 마감처리 미흡(실밥),초크자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(대량 생산으로 제작되는 상품 특성상 박음질이 완벽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또한 대량 생산으로 인해 실밥이 남아있는 경우 쪽가위나 칼로 간단하게 제거하시고 착용하시길 추천드립니다 :) )

- 같은 상품이라도 염색 원료에 따른 수축 현상이 다르기 때문에 완벽하게 사이즈가 동일할 수 없으며 조금씩은 사이즈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
- 스톤워싱 과정에서 돌맹이가 사용됩니다. 제품 제작방법 특성상 필요한 과정이라 완벽하게 제거되지 않은 돌맹이나 모래가

주머니에 발견될 수 있습니다. 최대한 제거해 보내드리지만, 착용 제품이 아닌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 :)

- 제작하시는 거래처 방식에 따라 새상품 증명을 위해 단추구멍이 뚫리지 않는 경우가 간혹 있습니다.

(쪽가위/칼로 간단하게 구멍 내주시고 불량상품 또는 상품이 훼손될 위험성이 있다 느끼시면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)

- 청바지 (청으로 제작된 상의/하의 상품 포함) 안쪽 주머니 안감에 보풀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착용해서 생기는 보풀이 아니며, 마찰을 일으키며 워싱을 하는 공정 과정에서 안감(주머니) 부분에 보풀이 생길 수 있답니다.

자연스럽게 발생하는 부분으로 불량상품이 아닌 새상품인 점 안내드립니다.

- 제작 과정시 박음질 처리가 들어갈 경우 미싱 기계에 작동이 잘될 수 있도록 기름 작업이 된 후 진행됩니다.

이 과정에서 미싱 기름이 옷에 미세하게 묻어나올 수 있으며, 세탁 시 깨끗히 없어지는 부분입니다 :)

-린넨 원단의 특성상 마뭉침 현상이 있거나 잡사가 섞여 있을 수 있으며 이는 상품 고유의 특성으로 불량사유가 되지 않습니다.

(요루원단이나 린넨 소재등의 상품에는 착용전에 실뭉침, 보풀현상이 있을 수 있으며 이는 원단의 특성상 발생 할 수 있는 부분 참고 부탁드립니다. )

- 니트류는 짜임 특성상 연결 부위의 잔여 털실은 연결 부위 올 풀림을 방지 하기 위해 여유있게 마감된 부분입니다.

- 상품이 접히면서 배송되는 과정에서 구김이 생길 수 있습니다.

- 대량으로 제작되는 체크 패턴, 단가라 등은 일정하지 않을 수 있으며 선의 기울기 또한 다를 수 있습니다.

-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한 불량건은 교환/환불이 불가능합니다.

- 액세서리, 가방류는 교환/반품 불가능합니다.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.

- 화이트,아이보리 계열 , 세일 , 자체제작,핸드메이드 상품은 교환 및 반품 불가합니다.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.






  • 비밀번호

    !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댓글 수정

비밀번호

/ byte

비밀번호 확인 취소

SEARCH
검색